[re] 신장염은 자가면역병이며 치유가능합니다.

by 이상구 posted Jan 20,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다음 질문에 대한 답글입니다.

저희아들(16세)이 초등6학년때부터 신장염을앓았어요. 경희대에서 치료받다가 지금은 대전에서받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면역억제제인 스테로이드를 먹고 있지만 계속 나빠져서 걱정입니다  처음엔 단백이 스틱으로 +정도였는데 지금은  ++++정도와 당도 ++나 나오고있어요 지난해말 스테로이드를 끊고 셀셉트로 의사선생님이 바꿔보자고 하셔서 바꾸었는데 약간붓고  힘들어 하고 있어요  현재 먹는약은 셀셉드 아침1알 (칼슘약.고지혈증약같이먹음).  저녁  1알, 보조식품으로 종합영양제와 클로렐라를 먹이고있구요 지난주 병원에 갔는데 상태가 안좋다고 하시며 다시 오라고 하시네요
또다시 효과도 없고 면역만 떨어뜨리는 스테로이드를 먹이고 싶지않거든요 키도 하나도 자라지 않아 부모로서 너무 걱정되고 본인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
답 글
늦어서 죄송합니다.
답을 이미 드린 걸로 착각한 것 같습니다.
자가면역성 신장염은 뉴스타트로 완치가 가능합니다.
희망을 가지십시요.

자가면역성 질환은 면역체계를 구성하는 백혈구들 중에 가장 중요한 백혈구인 T-임파구가 변질되어 환자자신의 신장을 공격하여 염증을 일으키어 생기는 질병입니다.
스테로이드를 비롯한 약물들은 변질되어 신장을 공격하는 T-임파구를 죽여서 공격을 못하게 하는 치료입니다.
이러한 약물치료는 일시적으로 신장의 파괴를 중단시키기만 해줄 뿐이며 근본적인 치유를 해줄 수는 없는 치료입니다.
결론적으로는 약물치료로는 불치입니다.

그러나 변질된 T-임파구는 다시 정상적으로 회복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T-임파구가 변질된 이유는 그 속의 유전자가 변질 된 것입니다. 유전자는 변질될 수도 있지만 회복도 가능하기 때문에 아드님의 T-임파구의 유전자도 정상으로 돌아오면 더 이상 아드님 자신의 신장을 공격하지 않게 되고 파괴된 신장은 다시 재생도 될 수 있기 때문에 아드님은 희망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첨단의학과 뉴스타트"란을 잘 살펴 보시면 뉴스타트, 신장세포의 재생, 자가면역병에 대한 강의를 다 보실 수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아드님과 함께 오대산 정규프로그램에 꼭 오셨으면 합니다.
엄마가 뉴스타트를 꼭 함께 이해하셔야 합니다.
절대로 희망을 버리시지 마십시요.
치유는 가능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