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암환자의 바람직한 식사 메뉴

by 이상구 posted Jan 06, 200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다음 질문에 대한 답글입니다.

암도암 환자로 요양병원에서 뉴스타트 프로그램에 따라 열심히하고 있습니다만
앞으로 퇴원후 귀가시 제일 부담이 되는게 식사문제입니다.
병원마다 식사문제는 차이가 많고,  어떤 메뉴가 암환자에 좋고, 나쁜지를 문의해도
명쾌한 답변을 구하지 못해 박사님께 문의 드립니다.

육식의 제한이나,  채식위주의 식사는 공통점이 있으나,  생선류,  어패류 및 오리
(불포화지방)에  대해서는 병원마다 상반된 의견이 있습니다.
암 환자의 식사는 어떤것이 바람직한가요? 
*******************************************************************
답글

비결이냐 원칙이냐!

님께서는 이상구박사라는 한 지식인이요 의사에게 지금 이 질문을 하시는 줄로 압니다. 선생님, 암 중에서도 담도 암이란 현대 의학적으로는 치료가 거의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암세포의 변질된 유전자들은 정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전자원칙, 곧 생명의 원칙을 알아야하십니다.


저는 의사로서 “대채의학”이나 “식이요법”, 또는 흔히 알려진 “자연요법”을 추천하고 있는 의사가 아닙니다.

선생님의 질문이나 다른 상담란에 올라오는 질문들을 보면 식이요법이나 자연요법 차원의 어떤 특별한 “요법”, 곧 “비결”을 가르쳐 달라는 질문이 가장 많습니다.

문제는 이것입니다.

비결보다는 원칙을 깨달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대 원칙, 곧 진리를 깨달으시면 그 원칙대로 음식을 드시면 됩니다.

처방에 매달리시면 안 됩니다. 비결을 찾지 마십시요!

저는 비결을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많은 사람들이 찾으려고 하지 않는 원칙을 제시하는 의사입니다.


지금까지 요양원에 계시면서 아직도 이런 질문을 하실 수밖에 없으시다면 그것은 아직도 어떤 원칙을 깨닫지 못하셨다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담도 암이라는 비상사태에 직면하여 계십니다.

비상사태는 비상대책이 필요합니다.

비상대책이란 새로운 원칙을 깨달음을 의미합니다.

어떤 식이요법 같은 비결로서 해결 되지는 않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나의 담도세포들 속의 유전자가 어떻게 변질이 되었는가?

왜 내가 암에 걸리게 되었나? 라는 질문에 확실히 대답하실 수 있으십니까? 다시 말하면 “원인”을 알고 계십니까?

적을 알아야 전쟁에 이길 수 있듯이 원인을 알아야 투병에 이길 수 있습니다.

선생님,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십시오.

홈페이지에서 78기 동영상 강의를 1번부터 3번까지를 우선 자세히 들으시면 원인에 대한 이해가 좀 되실 것입니다. 그리고 투병의 길이 확실해질 것입니다.

그 다음 강의 11,12,13번이 건강식에 관한 강의입니다.

절대로 1,2,3q1js의 강의 듣지 않으시고 그냥 가로질러 바로 건강식 강의를 들으시면 또 식이요법으로만 들리실 것이며 기대하셨던 대답은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1,2,3번을 잘 이해하시면 소위 “비상대책”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홈페이지를 주의 깊게 공부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인타넷 보다는 한번 오대산에 꼭 오셨으면, 특히 사모님께서 이 원칙을 이해하시게 하시는 것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담도 암일지라도 회복이 가능합니다.

이상구박사가 치유시켜드릴 수는 없지만 원칙에 들어가면 치유가 가능하다는 것을 확신하시게 될 것입니다.

꼭 완쾌하시고 더 행복하시기를 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