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님 안녕하세여.
저번에 글을 남겼었는데, 얼굴이 검어진다고 하니,
간과 신장에 이상있을지도 모른다 말씀하셔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간과 신장은 정상으로 나왔어요.
다만, 갑상선에 0.9cm미만의 낭종이 발견되었으나 신체에 이상을 미치는 정도는 아니라 하였습니다..
저 낭종도 제 과거의 잘못된 생활로 인해 생긴거겠지만요..
검진도 받고 그동안 뉴스타트의 생활을 하였더니 얼굴에 부종도 많이 감소 하였습니다. 하지만 물만 마셔도 아픈..이... 지긋지긋한 위장병은. 도대체 나을 기미가 안보이네요ㅜㅜ
일단 제 증상은
얼굴이 검어지고(현재는 좋아져서 누런색..) 온몸에 건조,닭살,얼굴의 주름..
눈에 혈액순환이 안되서 그런지 검푸른색흰자에 신생혈관??같은 핏줄...
물만 마셔도. 신물 올라오고..
잠을 잘때가 두렵습니다.
병원에서는 역류성식도염이라고 했구요...( 과거 밤늦게 피자 치킨 등등의 나쁜 음식들을 먹었죠. 잠도 거의 안자고....)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반년간 지금 일도 안하고 요양중에 있습니다.
운동도 즐거운 맘으로 하고요.
검진결과 표에서는 저체중 빼고는 이상이 없으니,(위장병 생기고 6~7kg감소) 체중을 늘리라는데...
저도 그러고 싶은데 이놈의 장기들이 영양분을 흡수를 안해주는지..
현미밥과 반찬을 저도 죽이 되도록 씹고 싶은데..
입안의 구갈 때문에 뻑뻑해서..뉴스타트 생활 전도사인 어머니께서는 물을 많이 마셔라...하셔서... 미지근한.물을 하루에 4~5잔정도 마시는데.. 물 마실때마다 속에서 안받아 주네요..
영양분 흡수가 안되다 보니..(충분히 먹는데도 불구 3~4시간이 좀 지나면.. 다리가 정말로 후들후들..말도 잘 못하게 되고 신경이 예민 짜증이 막 나요.. )
생기 가득해야 할 20대의 얼굴엔.. 주름투성이와.. 눈의 총기까지 사라져서 공부도 안되네요...
제가 생기를 다시 찾을 수 있게 조언을 주셔요..체중증가에 관한 팁도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