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 채널로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저는 얼굴에 겉으로 드러난 흉터가 있어요. 눈쪽에 있는 흉터이고, 그 흉터가 시간이 지나면서 살성의 수축 때문인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는 없는
깊은 잔주름들까지 생겨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는 것이 매우 힘든 상태입니다. 저는 아직 미혼인 젊은 여성이에요.
박사님의 강의는 대부분 자가 면역 질환이나 암, 등과 같은 몸의 대사에 관한 것들이 많아 제 상태에 적용을 시키는것이 힘듭니다.
계속해서 적용을 시켜보려고 노력해도 겉으로 드러난 흉터가 원래의 피부처럼 깨끗하게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생기를 받아 T 세포가 켜진다는것이 제 상황처럼 겉으로 드러난 흉터에도 적용이 되는것인지,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지는 것인지 간단히라도 설명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글로는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눈 양쪽에 흉터로 인해 대인 관계에 큰 영향을 받고 있어요.
매일 기도하며 회개하고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지만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아 하나님은 저의 상황에 아무런 관심이 없으시거나 혹은 저에게는 치유를 주시지 않을 계획이신건가, 라는 생각이 들 때도 많이 있습니다.
저의 기도는 거의 10년이 되었어요. 혈루병 앓는 여인이 치유받았다는 성경말씀 등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난 성경의 내용들이 저에게도 분명 적용될 것이라고 믿었었는데, 너무 오랬동안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아 저는 이제 너무나 지친 상태입니다.
글로는 다 할 수 없을 만큼 힘든 상태입니다. 박사님께 도우심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