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종오가피, 상황버섯, 차가버섯 등에는 항암물질이 들어 있고 민간요법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항암물질이 있기 때문에 암이 완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재발하는 것을 방지하지는 못합니다. 항암물질이 암의 원인을 제거하지는 못하는 것이지요.
항암물질은 어떻게 암세포를 죽이던지 성장을 억제할 수 있을까요? 모든 항암물질은(병원에서 사용하는 화학요법을 포함해서) 암세포와 정상세포의 유전자를 파괴합니다. 그래서 암세포나 정상세포가 함께 죽지요. 세포분열을 빨리하는 세포들이 더 많이 죽습니다. 정상세포들이 죽기 때문에 부작용이 생기는 것입니다.
솔직히 토종오가피를 마시고 암이 완치되는 것은 그 속에 있는 항암물질의 효력보다는 이것을 먹으면 낫는다는 신뢰가 더 많이 작용한다고 보는 것이 정확하리라 생각합니다. 무엇을 신뢰하는 것은 질병을 회복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소변을 마셔도 완치되는 사람이 있지 않습니까?
회복되고 재발하지 않는 길을 분명히 알고 신뢰하는 길만이 가장 자유로운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사이 주변에서 토종오가피가 암환자에게 치료효과가 높다는 말들이 있습니다 오가피가 항암효과가 크다는데 암환자에게 오가피를 장기복용시키면 어떤지.. 그리고 실제로 많은 암환자들과 기타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토종오가피를 먹고 완치내지는 병증이 완화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굼합니다 그리고 오가피의 효능에 대하여 아시는것을 말씀해주시겠습니까..주변에서 진품 토종오가피를 먹고 암을 극복한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만 더 뭍겠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이든 약이든 이러한 것들이 우리 유전자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깊이 있는 답변을 요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