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질문에 대한 답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박사님 저는 저번에 포도막염때문에 문의드렸었는데, 제가 결혼4년전에 신장염이 왔었고 낫고난후에 류마티스관절염이 와서 관절모두를 못 움직였습니다. 그러다가 괜찮아지고
난후에 이렇게 포도막염이 온것 같습니다. 저는 다 나았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현미밥 먹고 야채 먹고 하면 머리는 안 아픈데요. 목과 어깨가 힘이없고 두 팔이 힘이 없습니다. 드는 것도 힘들구요. 근육이 힘이 없어요. 두다리도 힘이 없습니다. 그래서 걸을때마다 넘어질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막막합니다.
답글
곽 기호님께,
너무나 두려우시고 걱정이 되실 줄로 압니다. 그러나 안심하십시오.
마음을 푹 놓으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깊이 생각하십시오.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다.”라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님은 전형적인 자가면역성 체질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체질은 몸을 구성하고 있는 세포의 성질이 바로 체질입니다. 왜냐하면 몸의 성질이 체질이며, 몸은 세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세포의 성질이 몸의 성질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세포의 성질은 세포 속에 입력되어 있는 유전자가 결정하는 것입니다. 만약 유전자가 변할 수 없다면 체질은 변할 수가 없고 그리고 세포도 변질될 수 없기 때문에 질병이 생길 수도 없습니다.
그러나 뉴스타트 강의에 나타난 21세기 유전자의학에 의하면 유전자는 쉽게 변할 수 있는 조립식구조인 것이 이미 확실히 밝혀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미 변질된 유전자일지라도 회복될 수가 있기 때문에 체질이 변할 수가 있고, 그러므로 님께서 희망을 가지실 수가 있다는 말입니다.
제가 님이 자가면역성 체질의 소유자라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 자신이 님을 진찰하고 검사결과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확언을 드린다는 것은 불가능하지요, 그러나 충분히 추측가능한 상황이라고 짐작은 갑니다.
님께서는 4년 전에 이미 자가면역성 질병의 일종인 신장염을 앓으신 것 같습니다. 그 후에 역시 자가면역성 질환인 류마치스성 관절염이 발생했습니다. 그 다음, 역시 자가면역성 질환인 포도막염이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걱정하시고 계신 팔과 다리에 힘이 없어지고 있는 현상도 자가면역성 질환의 일종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정신적으로 우울하시다던가, 당뇨병이 있다든가 과로의 결과일 가능성들도 있지만요, 검사를 해보아야 확언을 할 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위에서 제가 추측한 것이 바른 추측이라면 님은 분명히 자가면역성 체질의 소유자이시기 때문에 계속적으로 이러한 여러 종류의 자가면역성 질병들이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체질이 정상적인 체질로 회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님께서 희망을 버리시지 미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그러나 이 체질의 회복이 일어나지 않으면 어떠한 치료를 받으시드라도 원인제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완전한 치유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면 자가 면역성체질이란 어떻게 형성된 것일까요?
그것은 인간의 면역체계를 구성하고 있는 여러 종류의 백혈구들 중에 T-임파구가 변질되어 이 변질된 T-임파구들이 님의 신장세포를 공격하여 염증을 일으키어 신장염을 발생시켰고 관절을 공격하여 류마치스성 관절염을, 눈의 포도막을 공격하여 포도막염을 일으킨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저의 추측이 옳다면, 님의 변질된 T-임파구들이 님의 신경조직을 파괴하여 ‘루게릭씨 병’이나 ‘다발성 신경염’과 같은 질병이 발생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꼭 신경과에서 검사를 받아보십시오.
그러면 자가면역성의 원인이 되는 T-임파구의 변질은 어떻게 일어난 것일까요? 물론 T-임파구도 세포이기 때문에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전자들이 T-임파구의 성질을 결정해주는 창조주의 프로그램인 것입니다. 그런데 이 유전자가 비정상적으로 변질되었기 때문에 님의 T-임파구가 변질되어 자가면역성을 띠게 된 것입니다.
유전자가 변질되는 이유에 대하여서는 홈페이지에서 “뉴스타트란 무엇인가?”라는 글을 잘 읽어보시면 아실 수가 있고 더 자세히 아시려면 동영상강의의 첫 1번부터 5번까지를 들어보시면 더 확실히 이해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전자는 글자이기 때문에 뜻에 반응하므로 님의 성격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러한 자가면역성 성격에 관하여는 동영상강의 를 잘 들어보시면 충분히 이해 되실 것입니다.
곽 선생님의 T-임파구는 확실히 정상으로 회복되어야 합니다. 유전자들은 변질도 되지만 회복도 가능합니다. 반드시 뉴스타트로 가능합니다. 현대의학적 치료는 님의 변질된 T-임파구들을 면역억제제라는 약을 투여하여 님의 T-임파구들을 죽이는 방법 이외에는 없고 한방에서도 불가능합니다. 증세치료들만 가능하지 원인치료는 하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유전자는 창조되어야만 존재하는 염기서열이라는 글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창조된 글자의 회복은 창조주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뉴스타트로 원인을 제거하셔야 합니다.
곽선생님의 현재 상태는 확실한 뉴스타트로 님의 생각과 성격과 생활에 전반적인 혁신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져 현미밥 잡수시는 정도에서의 뉴스타트로는 부족합니다. 뉴스트트는 단순한 식이요법이 아닙니다. 꼭 정규 프로그램에 참가하셔야 하겠습니다.
희망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복 이야기'에 보시면 "한 아름다운 젊은 여성의 신부전증 회복 이야기"라는 글이 있습니다. 그분은 완전히 자가면역성 체질을 정상체질로 회복시켜 완전히 치유되셨습니다.
님의 유전자를 창조하신 하나님이 계시지 않습니까?
힘 내십시요! , 뉴스타트라는 피할 길을 내신 분이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