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은형 선생님?
미디어 담당 조석훈입니다.
최 선생님의 질문에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오늘(2009.1.6) 아침 강효선님댁에 전화를 드렸습니다. 강효선님은 오늘 병원에 가셨다고 합니다. 강효선님의 아내분께서 받으셨는데 2008년에 수텐 치료를 하시는 중 증세가 악화되어 발바닥에 이상이 생겨 걷지도 못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부터 새로나온 약을 복용하여 증세가 많이 호전되어 좋아지셨다고 올해는 뉴스타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겠다고 하셨습니다.
지난 2007년 저희 정규프로그램에 다녀가신 이후로 현재까지 매일 이박사님의 강의를 들으신다고 합니다.
이 짧은 답변이 최선생님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조석훈올림.
>기스트로 2003년부터 글리백치료하시고 수텐트도치료받으시고 마지막으로 뉴스타트에 오셔서 2007년 회복이야기 를 쓰신 강효선씨에 대한 안부가 궁금합니다 글리백복용을하다가 내성이생겨 수텐트를하시다 그것도 내성이생겨 이상구박사님 뉴스타트쎈터에 오셨던데여 회복이야기 기록이 2007년이던데요지금은 어덕해 생활하시는지 정말굴금하ㅂ니다 혹시 안부를 알수있는지요? 제도생은 지금 위절제후 두달가까이되어가는데요 크리스마스날 선물을 가득사가지고 왔는데 얼굴에 어찌나 화색이돌고 좋어졋던지요 마음도 편안하게먹고 그날두 새벽기도 갔다가 사모님이 해주시는 육계장을 먹고 왔다고합니다 요즘엔 이상구박사님 뉴스타트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제동생이 그강의가 맞다고 참고로 제동생은 유전공학 전공했습니다...
제동생은 밝게 웃고 올캐도 마찬가지로요,.. 며칠전엔 후배를만나서 돌솥비빔밥을 한그룻 몽땅먹었다고 합니다 너무 맛있었다고합니다 체중도 좀늘엇나봅니다.. 제가생각하기에도 뉴스타트를 실천하면 제동생같은경우 특히나 완치될것같습니다 그런데 다른족에서는 글리백복용을해야한다고 하고요....
그리백은 항암제라 부작용과 내성때문에 꺼려지긴합니다...제동생은 요즘 정말 하나님 께 매달려 기도하면서 아주 즐겁고 걱정없이 지내고있습니다...이상구박사님 강의도듣고요....제동생 .. 하나님께서 꼭1 아주깨끗하게 완치 시켜주실것을 믿고있습니다...이상구박사님 강의 말씀을 듣고 정말 많은것을 깨닫고 있습니다..요즘엔 이상구박사님 강의듣느라고 집안일도 뒤로 미룬채...^^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