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박사님의 강의를 듣고있는 57세 호주에서 사는 여성입니다.
박사님의 명성은 익히 알고있습니다.
저는 10여년 전 호주에 이민생활을 시작 하였습니다. 이민생활에 의한 심한 스트레스, 불면증, 우울증등이 근원이 되어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증상이 악화되어 몸무게가 3KG 이상 빠져 한의원 진료를 6개월 이상 정기적으로 치료 받았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없었던 통증(온몸이 따끔따끔하며 저림현상, 근육에 힘이빠지며, 하체는 비어있는 느낌이 듭니다.)이 생기게되었으며, 온몽에 뼈통증으로 인하여 잠을 이룰수없는 지경입니다. 또한 눈 역시 빠질듯한 통증이 심각합니다. 수면시간은 하루 4~5시간이 취합니다.
전문의를 통한 진료 및 검사를 하였습니다. 머리 MRI , 혈액검사, 복부 초음파, 임파선 초음파검사, 근육무력증 등을 진료 받았습니다.
하지만 진료결과는 놀랍게도 아무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진료 후에도 지속적인 통증으로 인해 생활에 큰 불편을 초례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난 봄 박사님을 찾아 뵈려 하였으나, 몸에 극심한 이상으로 찾아 뵙지를 못하였습니다. 저혈압이 급격히 고혈압이 되어 혈압 불안정이 발생하여, 전문가의 소견으로 한국을 방문 할수 없었습니다. 아직까지 호전이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으로 상담을 요청드립니다.
제가 12월에 한국을 방문하여 꼭 박사님을 찾아 뵙고 뉴스타트센터에서 새 삶을 살수있도록 참가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직 12월까지는 많은 시간을 이겨내고 극복해야하기에 박사님께서 저에게 그동안 제가 할수있는 방법과 생활습관 등 박사님의
고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찾아뵙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기에 이렇게 상담을 요청 드립니다.
배우신대로 식생활습관을 바꾸시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시고
물을 충분히 마시시고 절제하시면서
과로하시지 마시고 휴식을 취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영적으로 혁신을 잃으키셔야 합니다.
부디 강의를 그냥 듣고 지나가시지 마시고
노트를 해가시면서 배우신대로 철저히 실천을 하셔야 합니다.
지금 이렇게 질문하시는 이유도 강의를 들으시기는 하시지만
참으로 집중하여 들으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강의 속에 모든 답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부디 잘 실천하시면서 좋아지신 모습으로 12월에 뵙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