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상구 박사님. 날마다 환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정성어린 상담 감사드립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상담드립니다.
저희 아버지(63세)가 오늘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오늘(2015.8.19) 위내시경상으로 3기진단을 받으셨습니다.
CT소견은 5기라고 하시더군요. 간쪽이나 다른장기에 침범 소견이 있는데 정확히는 복강경으로 구멍을 뚫어서 보거나, 개복해야 정확한건 알겠다고 하셨습니다.
수술이 가능하다면 표준수술을 빨리진행하고, 수술시 전이가 되었으면 수술이 소용없다고 그냥 덮는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생각은 수술만 가능하다면 위절제수술을 받고 뉴스타트 자연치료를 시행하고 싶습니다.
아버지 생각도 그러시구요.
박사님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지금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아버지께서는 이미 말기를 예상하셨다고, 담담해 하시는데, 억장이 무너집니다.
지금 현재는 세끼 잘 드시고, 소화도 그냥되구요.
키 174cm, 몸무게 71.5kg입니다. 살은 평소 몸무게보다 3kg정도 빠지신 상태입니다. 술담배 안하셨습니다.
지금 아버지를 위해서 해드릴수 있는 최선의 방법과 이제부터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아버지는 무엇을 하시든지 준비가 된 상황입니다. 물론 지금 좀 정신은 없습니다.
조언과 충고 미리 감사드리며 답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아버님의 생각이 담담하시고 마음에 준비가 되어 있으시다면
일단 뉴스타트고 면역력의 강화를 시도해보시는 편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174cm 키에 75kg의 체중이셨다면 과체중으로 암의 확률이 높은 상황이었습니다.
지금 당장 뉴스타트 강의를 들으시고, 우선 자신감을 가시셔야 합니다.
그리고 건강식을 시작하시면서 차분한 마음으로 운동을 시작하시게 하십시요.
물론 물도 충분히 마시게 하시고요.
아버님께서 강의를 통하여 뉴스타트를 확실히 이해하시고
방향을 결정하실 수 있도록 확신이 들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