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연히 귀한 영상을 접하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요
감사합니다.
뉴스타트센타에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능력이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제가 박사님의 고견을 들을 자격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좌측유방상피내암진단(0.8cm)을 1년전에 받고 수술, 방사선치료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초음파상으로 우측유방에 비정상종양(1.4cm)이 발견되어 MRI와 조직검사예약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박사님의 뉴스타트강의를 듣고난 후 생각을 바꿨습니다.(평소 매일아침 빠짐없이 QT와 방언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는 기도응답(?)도 있고...)
뉴스타트생활을 하면서 MR이나 조직검사마저도 시간을 뒤로 미뤄 종양의 경과를 지켜보고 싶습니다.
어떤 결정을 내려야하는지요?
감사합니다.
수술과 방사선치료로 그야말로 완벽한 100% 완치판정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이 완치판정은 현대의학적인 완치였습니다.
그러나 왜 님의 몸에 암이 생기고 님께서 암완자가 되셨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은
알지 못하고 치료만 받으신 것입니다. 그러나 치유를 이루신 것은 아니지요.
그 이유는 원인을 제거하시지는 못하셨기 때문입니다.
이제 100% 완치 후에 다시 재발가능성이 엿보입니다.
면역세포의 활동이 다시 시작되는 않았기 때문이지요.
이제, 님께서 뉴스타트의 원칙을 깊이 이해하시고 확신하시고
또 기도의 응답을 받으셨다면 하나님의 음성대로 따르시는 것이 당연하지 않겠습니까!
저의 강의 속에 확실하게 나타나 있는 치유방향을 성령께서 인정하여 주셨다면
성령의 음성대로 따르십시요.
현재 님의 문제는
"수술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는 기도응답(?)도 있고----"라는 말씀에 있는 '?"표가 문제입니다.
방언기도를 하신다는데,
본 홈피의 "뉴스타트 성경교실"로 들어가셔서 방언의 진실이라는 글을 꼭 읽어보시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구라는 부족한 인간의 말보다 하나님의 말씀에 더 의지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러시면 방언에 대한 확실한 개념과
과연, 왜 '?"가 붙어다니는 이유를 아실 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님의 기도 속에서 더 이상의 ?이 없도록 역사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