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박사님,
이박사님 강의는 들으면 들을수록 말씀에 빠지게 되네요.
제가 중독이 된 것 같습니다. 강의 들을때마다 도파민이 너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
말씀을 듣다가, 이런 생각을 했읍니다.
제가 진화론을 믿는 친구들에게 흔히 하는 말이 진화론이 맞다면 고등동물로 갈수록 dna 숫자가 늘어야 하는데 하등 동식물 중에도 인간보다 더 많은 dna를 갖고 있는 동식물이 많은 것을 보면 진화론이 틀렸다구요. 그렇게 말을 하면서도 왜 하등동식물중이 인간보다 더 많은 dna를 갖고 있을까? 라는 의문을 종종 품었었는데, 예를 들어 잉어가 50개, 고사리 58개,고구마 45개로 인간보다 훨씬 하등동식물이고 더 복잡하지도 않은데 더 많습니다. 영적으로 해석하면 하나님이 진화론이 틀렸다는 확실한 근거를 암시하기 위한 것으로 보지만, 과학적으로 풀면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까요?
그리고, 이박사님 강의 중에 고혈압에서 위에 숫자보다 밑에 숫자가 더 중요하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저의 상식으론 수축기 혈압때문에 뇌졸증 등이 생긴다고 판단하는데, 왜 확장기 협압이 더 중요한지 궁금합니다.
이박사님 강의로 인생이 바뀌고 몸이 더 건강해진 시드니 팬이.
유전자의 숫자로 진화의 문제를 논할 수는 없습니다.
진화론이 밝히지 못하고 있는 것은 어떻게 그런 놀라운 생명유지 프로그램
곧 오늘날의 인간과학자들도 만들 수 없는 그런 정교한 프로그램이 우연히 만들어졌는지.
어떻게 DNAf라는 물질이 생겨나게 되었는지를 설명하지 못하고 있고
더 더구나 가장 중요한 진화론의 문제점은
어떻게 복잡한 유전자들의 놀라운 지능적 조절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설명할 수 없는 점입니다.
생명파의 존재를 알지 못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생명파를 알기 위해서는 전지전능하신 존재를 알아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혈압의 확장기 혈압이 높다는 것은 심장자체의 유연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수축기 혈압도 중요합니다만
확장기 혈압이 별로 높지 않다면 심장자체의 유연성에는 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확장기 혈압에 관심이 더 끌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