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의 합병증으로 신장의 모세혈관들이 파괴되어 발생하는 당뇨성 신부전증은 뉴스타트로는 완전히 회복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사용되고 있는 현대의학적 치료로는 불가능하다는 사실은 이미 누구나가 시인하고 있는 바입니다.
특히 모세혈관세포들은 기본적인 조건(인프라)만 잘 구축되면 아주 활발하게 잘 재생되는 세포들입니다. (동영상 12월 11일 강의나 첨단의학과 뉴스타트에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인간의 몸을 구성하는 여러 가지세포들은 줄기세포들로부터 성숙하여 분화된 것입니다.
어쨌든 인간의 몸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세포들은 세포 한 개에서 출발한 것입니다.
콩팥세포도 예외가 아닙니다.
의학계에서 재생이 절대로 안 된다고 주장하였던 뇌세포까지도 첨단의학은 재생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최근에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줄기세포로부터 출발한 모든 세포들은 재생이 가능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실 수년 전까지만 해도 심근세포도 재생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었으나 현재는 재생가능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신장세포와 췌장의 인슐린 생산세포도 재생이 가능하다는 증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연한 재창조의 원칙에 따라서 나타나는 결과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므로 어머님은 하나님의 말씀 속의 생명력(생기)와 뉴스타트로 완전히 콩팥이 완전히 재생될 수 있다는 말입니다.
오늘 12월 15일 오후강의 동영상을 보시면 어머님보다 더 심하게 고통 받으시던 이 영수 목사님이 당뇨성 망막염과 당뇨성 신부전증으로부터 회복된 이야기를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지금 연락처는 알 수 없습니다. 찾아보겠습니다.
어머님은 희망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