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박사님께서 출간하신 '질병을 다스리는 DNA 자연치유본능' 이라는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박사님 강의를 96기 부터 지금까지 빠뜨리지 않고 죽 들어온 터라 익숙한 내용이었지만 책으로 읽으니 훨씬 더 머리 속에 정리가 잘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활자의 또 다른 장점이랄까요?) 책 내용이 체계적으로 정리가 잘 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읽으면서 생각할 수 있는 여유가 있기 때문일 거란 생각을 해 봅니다.
이 책을 이웃에 폐암으로 고생하시는 분에게 권하려고 합니다.
책 내시느라 수고하신 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박사님을 통해 많은 이들이 희망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책을 통해 또 한 번 희망을 발견하는 분이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전국 방방곡곡에 희망의 노래가 울려 퍼질때까지 박사님께서 강건하고 활력있게 일할 수 있기를 아버지께 기도합니다. 박사님께서 하는 일의 가치! 어찌 말로 다 헤아릴 수 있을까요?
이상구 박사님 화이팅!! 입니다.
*****************************************************************************************
DNA 1권 117쪽에 표안에 잘못표기된 낱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분노, 두려움, 증오 > 나쁜 영적 에너지 > 베타파 > 질병 > 나쁜 느낌 >엔도르핀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엔도르핀'이 아니라 '아드레 날린' 이 맞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