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님 덕분에 유튜브 강의로 하나님을 알게 되었고, 제가 성경 읽고 싶음에 올린 글에 축복해주시고, 성경 읽는 방법 알려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베드로전서 3장 18-20절 관련해서 무조건적 사랑의 하나님의 말씀을 제가 잘이해했는지 궁금하여 글을 올립니다.
3:18 그리스도께서도 한번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3:19 저가 또한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 전파하시니라
3:20 그들은 전에 노아의 날 방주 예비할 동안 하나님이 오래 참고 기다리실때에 순종치 아니하던 자들이라 방주에서 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은 자 가 몇명 뿐이니 겨우 여덟명이라
옥에 있는 영이란 사단에 속한 영인듯한데, 물론 혼은 죽음과 함깨 사라졌을것이고... 그렇다면 자살하였거나, 하나님을 몰랏거나, 알았지만 냉소했던 사람들의 영도 구원을 하신다는 뜻인거 같습니다. 박사님의 통쾌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거룩함에 감사하고, 구원에 인도해주신 박사님께 감사하며 모든것을 하나님의 영광으로 찬양합니다.
정말로 놀라운 일입니다.
아니 성령으로 하시는 일이니 자연스러운 일이라 해야하나요.
님께서 언급한 베드로전서 3장 18-20절에서 수십년 성경을 보면서도 인지 못하던
베드로가 예수님으로 부터 갖게된 물에 대한 구원의 개념
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이제 너희를 구원하는 표니...(베드로전서 3장 21절)
신학자나 목사 같은 종교적 지위를 갖은 자들에게서 듣기를 기대했는데 평범한 그것도 성경을 갓 읽기 시작한 이에게서
듣게되다니 웃음과 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이 박사께서 주구장창 노래하는 절대적 사랑의 하나님을 증거하는 베드로의 확실한 증언입니다.
아무쪼록 이 성경절이 널리 퍼지고...이 박사님이 이것에 대하여 강의를 해주시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