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성 용종증은 전 가족의 투병으로 승리할 수 있다.
따님께서 이런 유전자 변이로 인한 대장 용종증으로 고생하시고 계시니 부모로서 참으로 힘드시겠지요.
그러나 희망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세포속의 유전자들은 그 구조자체가 네 종류의 염기로 구성된 조립식 구조이기 때문에 따님의 경우처럼 대장세포의 유전자 구조가 변질되어 정상적인 대장세포가 비정상적인 용종 및 암세포로도 변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유전자는 정상에서 비정상으로만 변하는 것이 아니라 비정상으로부터 정상상태로 다시 회복되기 때문에 희망이 있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의 “첨단의학과 뉴스타트”란으로 들어가셔서 “유전자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까?”, “암이 자연치유 될 수 있는 과학적 증거” “항암치료를 받을 것이냐, 말 것이냐?”라는 글들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통계자료에 의하면 전혀 치료하지 않았을 경우에도 평균 생존연령이 42세로 나와 있군요.
가족성 용종은 본질적으로는 악성종양이 아닌 양성종양이지만 전혀 생활습관이 변하지 않고 고지방식사가 계속되고 지속적인 암의 두려움과 치료의 스트레스 속에서는 양성종양의 유전자들이 결국은 악성종양으로 변질되어 결국 대장암이 발생되게 되는 확률이 높은 것입니다. 따라서 현대의학은 대장과 직장을 완전히 제거하여 암의 발생을 예방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현제 현대의학의 이러한 치료방침은 다른 방법으로는 암의 발생을 예방할 수 없다고 전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뉴스타트로 유전자의 회복의 가능성을 배제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따님께서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더 걱정스러우신 것 같습니다만 전혀 나이로 인한 걱정은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 이유는 나이가 젊을수록 회복력과 재생력이 더욱 왕성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현대의학에서 나이가 젊은 가족성 용종증 환자를 더 걱정하는 이유는 유전자의 변질이 심할수록 세포의 변질이 일찍 일어나고 또 그 반면에 유전자 변질이 적을수록 용종증이 더 나이가 덜어서 발생하며 용종의 숫자도 더 적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현대의학적 치료가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뉴스타트의 입장에서는 ‘질병이 얼마나 더 진전이 되어 있느냐’ 보다는 회복력과 재생력이 얼마나 강하냐가 더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재생력이나 회복력이 영세가 너무 높아서 약해지신 경우에는 질병자체는 심각하게 진전이 되어 있지는 않을지라도 회복이 느릴 수가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뉴스타트의 초점은 “생명”에 있기 때문에 생명력의 존재, 즉 창조주의 능력을 믿는 한 어떠한 경우에든 희망은 있는 것입니다.(홈페이지의 첨단의학과 뉴스타트에서 “생명의 진정한 정의는 무엇인가?”라는 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아빠, 엄마, 그리고 따님이 하나님의 말씀 속에 있는 생명력을 신뢰하시고 뉴스타트를 잘 하신다면 전 가족들의 유전자들이 모두 정상으로 돌아가 완전히 견강한 유전자들로 회복될 수 있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따님의 용종이 완전히 없어지는 현상을 보고 싶군요. 유전자와 생활습관은 직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생활습관에 따라서 유전자는 나쁘게 변질될 수도 있지만, 반면에 건강한 뉴스타트의 생활로 유전자는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올 수도 있거든요.
저희 뉴스타트센터에서는 병원에서 완전히 치료를 포기하고 2개월 또는 3개월의 사형선고를 받고 오셔서도 유전자들이 완전히 회복되어서 치유를 체험하시고 너무 감사해서 봉사자로서 도와주시고 계신 분들이 여럿 계십니다. 말기악성종양들, 항암치료에도 전혀 반응을 하지 않는 암세포들도 하나님의 생명으로 치유되는 뉴스타트입니다. 따라서 악성의 정도가 지금은 아직도 미약한 따님의 용종상태로는, 또 회복력이 왕성한 젊은 나이에서는 더 더욱 큰 희망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너무 깊은 염려를 마시고 하나님께 기도하시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을 회복하십시오. 너무 당황하시면 따님에게도 좋은 영향이 가지 않습니다. 아빠의 확고한 신앙을 보여주셔서 따님도 정신적 안정을 이룰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엄마 아빠가 두려움에 떨고 있으면 연약한 딸은 누구를 의지 하겠습니까? 용기 내십시요!, 희망은 확실히 있으니까요.
현대의학적 치료를 받기로 결정하시더라도 뉴스타트는 반드시 전 가족이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질병은 전가족의 유전자를 회복시킬 필요가 있기 때문이지요.
현대의학적 치료 여부는 제가 최종결정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저의 확신은 확실합니다. 문제는 저 자신의 확신만으로는 부족하지요, 아빠와 엄마, 그리고 따님께서 함께 손잡고 기도하십시오, 그러시면 하나님께서 결정을 내려주실 것입니다. 저도 온가족을 위하여, 특별히 따님을 위하여 기도하겠습니다. 모든 것을 하나님께 마끼실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를 온가족이 함께 보시고 들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엄마께서는 홈페이지에서 건강식 요리법을 보시고 가능한 한 채식으로, 짜고 맵지 않고 자극성이 없도록 요리하시고 반드시 현미밥으로 식사를 훈련하시기 바랍니다. 현미밥이 잘 안되면 전화하십시오, 잘 도와드릴 것입니다. 다음 정규세미나에서 꼭 뵙겠습니다.